본문 바로가기
호형생활정보/꿀팁●유익

카카오톡 이모티콘 무료 받기 콘 사용법

by HoHyung 2020. 10. 27.

콘 스페셜 에디션

안녕하세요 ~ 호형입니다.

여러분들도 카카오톡 메신저 잘 쓰고 계신가요~?

카카오이모티콘 중 무료로 받기!

전 콘 스페셜 에디션으로 받았습니다 ㅎㅎ

쪼매난 악어가 너무 귀엽지 않나요...이름이 콘이래요

사진과 같이 모바일 화면 카카오톡 어플 화면에서

1번째 더보기 ( ●● ) 버튼을 눌러주세요!

2번째 콘 그림이 있는 버튼을 누릅니다!

첫 페이지

카카오 콘 첫화면 입니다. 인증하기 티켓 등 각 글들이 있네요~

아래로 쭉 내려보시면

카카오 콘 무료로 받기

순차 적으로 클릭하여 해당 사항을 완료하세요!

클릭 1,2번이면 끝나니까 엄청 간단하죠?ㅎㅎ

1.생일 등록하고 특별한 생일선물 받기 - 10CON

2.카카오계정 통합하고 카카오콘 받기 - 30CON

3.'죠르디는 라이언이 죠아' 큰 이모티콘 받기 - 무료이모티콘 받으로 가기

저는 1번째와 2번째만 사용했는데요.

두개만 하더라도 40CON을 무료로 적립 가능하다는거!

자그럼 이제 콘 이모티콘 받으로 가봅니다

죠르디는 라이언이 죠아

죠르디~~~ 귀여운 죠르디 이모티콘

※다운로드 후 90일 사용 가능

-90일동안만 사용 할 수 있다는거 같은데 90일이면 그래도 꾀 오래 쓰죠? 3개월 입니다!

'죠르디는 라이언이 죠아' 큰이모티콘 - 40CON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콘 스페셜 에디션

2번째 이모티콘은 '콘 스페셜 에디션' 입니다.

※다운로드 후 90일 사용 가능

제가 개인적으로 콘을 좋아해서 이미 받았어요

그래서인지 회색으로 나오네요ㅠ.ㅠ 콘 스페셜 에디션 20CON

다시 돌아온 러블리 콘의 하루

3번째 이모티콘은 '다시 돌아온 러블리 콘의 하루' 입니다.

※다운로드 후 90일 사용 가능

이것도 너무 너무 귀엽긴 하든데 ㅠㅠ왠지 '콘 스페셜 에디션'이 더 귀여워 보여서

2번째껄로 했습니다 ㅎㅎ

밑에 보니까 다음 이모티콘이라 하고 물음표 아직 활성되지 않았네요!

벌써부터 궁금해지네요 ㅠㅠ 흑백 그림자라도 콘의 귀여움이 묻어있는거같아요

콘 스페셜 이모티콘 받는 방법

콘 스페셜 이모티콘은 돈주고도 못삽니다 !

바로 콘으로만 구매할 수 있는데요 

카카오콘 모아보세요.

ㅇ카카오콘 서비서 사용하기(10콘)

ㅇ계정통합하기(30콘)

ㅇ생일 등록하기(10콘)

ㅇ멜론 정기 결제하기

ㅇ친구와 주고받기

현재 이정도 까지만 서비스가 가능하네요 앞으로도 더 모으기 쉬운 방법들을

카카오에서 제시해주리라 믿습니다 ㅎㅎㅎ

카카오콘으로 무료이모티콘받기! 이상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