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형생활정보/여행●맛집

대구 월성동 맛집 똥찌비 추천

by HoHyung 2020. 10. 28.

주소 : 월성동 1857 에스테라스빌딩 109호

다들 똥집 좋아하시나요?

탱글탱글 하면서 나름 단백하고 고소한 맛 !

평일이지만 간단히 식사하로 월성동 똥찌비에 방문했습니다.

월성동 똥찌비 입구 메뉴판

월성동 맛집 똥찌비가게 왼쪽 편에는 대표메뉴

똥집 통마늘구이

똥반닭반 통마늘구이 (똥찝반 닭고기반)

똥반오반 통마늘구이 (똥찝반 오징어반)

모듬 통마늘구이(뭐였지...?)

찌비밥

다섯 메뉴가 있고, 그 오른쪽엔 음식 사진이 나열 되어 있네요.

사진이 정말 맛있게 생겨서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어요ㅠㅠ

월성동 똥찌비 입구 측면

월성동 똥찌비 입구 측면사진 입니다.

간판 정말 이쁘죠? 정면에서도 찍고 싶었으나,

빨리 먹고 싶어서 안으로 호다닥 들어갔네요.

밖에서보니 안에 무슨 글자가 적혀 있더라구요

요새 네온사인이 정말 감성돋게 해주는거 같아요.

얼른 들어가서 무슨 글자인지 봅니다!

월성동 똥찌비 내부사진1

밖에서 봤던 네온사진 정체!

너는 똥찌비를 좋아하고

나는 그런 너를 좋아하고

라는 멘트가 있네요🤣

색상이 보라보라 하니 인테리어도 정말 잘한 것 같아요.(분위기 있죠?)

월성동 똥찌비 내부사진2

가게에 입장하면 오른편엔 저렇게 원형식탁이 있습니다.

메뉴판1개 휴지통1개 이렇게 셋팅 되어 있네요!

벽면엔 대표 메뉴 사진이 있구요. 사진만 봐도 엄청 맛있게 보여요

찌비밥ㅠㅠㅠ저건 어제 못먹었는데 먹었어야했어.....

월성동 똥찌비 내부사진3

제 시야 에서 바라본 입구쪽이에요!

저는 왼쪽편자리에 앉았는데 사진이 없어서 말로 설명만 할게요.

사각 테이블이 있구요 안쪽으로는 쇼파형식이구 바깥엔 의자형식이에요!

(안하던 운동을 해서 그런지 허리가 아파서 쇼파쪽으로 앉았습니다ㅠ.ㅠ)

월성동 똥찌비 기본차림

자리에 앉으면 저런 쟁반?에 기본상차림메뉴들을 가져다 줍니다!

시원한 치킨 무

셀러드

기름장

마요네즈

묵사발

이렇게 5가지 나와 있네요!

마요네즈가 있는거보니 제법 맵기도 있나봅니다.

월성동 똥찌비 마요네즈

하얗고 아이스크림처럼 생겼길래 한번 찍어봤습니다 ㅋㅋㅋㅋㅋ

마요네즈 근접샷은 저 밖에 찍은사람 없을듯🤣

그렇게 사진찍고 동료와 얘기 나누니 메인 메뉴가 나왔어요!

(메뉴판을 못찍은게 지금 엄청 큰 후회........)

월성동 똥찌비 똥반돼지고기반통마늘구이

위의 사진은 똥찝반돼지고기반 이라는 메뉴 입니다.

맵기는 세가지로 나뉘는데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 있습니다.

너무 매우면 속 아플 것 같아서 보통맛으로 주문했어요

(평소에 매운거 잘 못드시면 보통맛도 매우실 것 같아요.)

보자보자 메뉴가 똥찝반돼지고기반 이라는 이름과 같게

똥찝있고, 돼지고기있고, 떡도있고, 고추도있고, 마늘도 있네요!

맛이 없을수 없는 조합 ㅠㅠ. 무엇보다 마늘이 엄청 많아서 좋았어요

(저 마늘 킬러 거든요)

모든 재료들이 잘 어울려져 환상적인 맛을 냅니다...

무엇보다 똥찝이 정말 탱글탱글 하면서 나름 단백하고 고소한 맛 ! 무슨 맛인지 아시겠죠?

이 가게의 또 큰 장점은

모든 메뉴가 반반 이 된다는 장점!

좋아하는 취향대로 섞어 드실 수 있어요^^

너무 외곽쪽에 있다보니까 사람들이 잘 안찾으시는 것 같던데ㅠㅠ

전 사실 여기 여럿 왔었거든요. 맛과 분위기도 좋은데 몰라서들 안오시는걸까.....

지도와 주소 남겨 놨으니 꼭 한번 오셔서 드셔보세요^^

똥찌비 배달메뉴

메뉴판 사진이 없어서 어쩌나 하다가 인터넷 검색 해보니

배달도 되네요! 가끔 추워서 나가기 싫을 때 시켜 먹어야겠다 핳

배달주문전화번호

0507-1390-9200

업체 전화번호

053-633-92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