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형생활정보/여행●맛집

대구 성당동 맛집 삼겹살이 맛있는 국가대표!

by HoHyung 2020. 10. 26.

대구 달서구 대명천로 39-1

 

불삼겹살

안녕하세요!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ㅎㅎ

저는 이번 주말 낚시가서 세월만 낚았습니다...😂

그래도 경치 하나는 죽여줬는데 맛집 소개 전에 경치 한번 보고 가실게요

낙동강

어때유? 경치 좋죠 사진만봐도 눈부시네욥 

본격 맛집 소개 갑니다 여긴 제가 어렸을 때 부터 친구들하고

자주 갔던 곳인데 연말이 다가와서 그런가 추억적인 장소를 찾게 되어서 방문해봤습니다.

국가대표 간판

사진으로만 보아도 가게의 포스가 대단하죠?ㅋㅋㅋ

아 참고로 정면사진은 아닙니다. 저기가 문 아니에요!!

'참숯직화구이'

성당동 국가대표 내부사진 1

내부에는 메뉴판이 저렇게 뙇 있습니다.

별도의 메뉴판은 없구요 저기서 보고 이모한테 바로 주문 하면 됩니다.

전메뉴 기본은 3인분 부터라고 되어 있네요

국가대표 생삼겹 3인분

우선 처음 주문한것은 생삼겹 3인분 이에요!

엄청 맛있게 보이지 않나요? 위에서 보신것 처럼 참숯직화되어 나오기때문에

삼겹살 냄새가 더 기가 막혀요😭

본격적인 먹방!

크 친구가 고기 굽었는데 솜씨가 좋은 것 같쥬?

마늘은 제가 올렸습니다 ㅋㅋㅋ큐

보기에도 육즙이... 어제 먹었는데 침 새네요ㅡ_ㅡ

노릇노릇 잘 구어 먹으면 진짜 맛있습니다.

소주도 자연스레 들어가구요 b

불삼겹

생삼겹을 다 먹고 이번엔 불삼겹도 시켜봅니다.

불삼겹도 마찬가지로 직화가 되서 나오구요. 

양념을 하셔야해서 그런지 생삼겹과 다르게 먹기 좋은사이즈로 잘려 나오네요 ㅎㅎ

저기 고추도 진짜 맛있어요! 저렇게 총총 썰어다가 불삼겹 양념에 같이 무쳐 나오는데

식감과 매운맛이 일품입니다!

불삼겹도 버억

양념이라 그런지 빨리 타요ㅜ.ㅜ

사실 직화해서 나온거라 조금만 익혀 먹으면 되는데 수다수다수다@@@

 

염통꼬지와 생막창!

막창도 직화로 구워 나옵니다. 확실히 직화로 구워주니 맛이 2배 되는 것 같아요

염통도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소스도 참 가지런히 잘 뿌려주셨네

역시 고기 생각 날 땐 국가대표 입니다.

혹시 근처 지나갈일들 있으시면 한번 식사 꼭 해보세요~^^

'호형생활정보 > 여행●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 월성동 맛집 똥찌비 추천  (18) 2020.10.28
대구 월성동 맛집 땡초우동  (4) 2020.10.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