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형리뷰정보/가전●식품

다이어트음식 아침식사대용 단백질바 곰곰단백질바 추천

by HoHyung 2020. 10. 24.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것은 곰곰단백질바 입니다.

곰곰단백질바는 이런 분들에게 좋을 것 같습니다.

1.다이어트음식을 찾으시는 분들

2.아침식사대용을 찾으시는 분들

3.운동하시는분들 중 단백질 섭취를 원하시는 분들

요새 전 위에 3가지를 다 해당 하기 때문에 이런 저런 정보를 찾고 직접 구매하여

2개월 째 먹고 있습니다. 제가 채택 한 이유는 위에 세가지 보다 좀 더 있습니다.

우선 가성비가 좋구요. 단백질 뿐만 아닌 견과류가 포함 되어 있어서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습니다.

상자와 개별 포장을 보셨으니 안에 내용물을 확인 해봐야겠죠?

전면모습
옆모습

어떠세요 보기만 해도 군침이 보시죠?ㅎㅎ

직접 먹어보니 맛도 맛이며, 정말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뜯고 먹고)

다이어트로 아침 1일 1개로 먹고 있는데, 맛 평가 해볼게요

1.냉장고에 넣어놔도 생각 보다 텁텁하지 않다.

2.견과류 맛이 골고루 나며 건강한 맛이 난다.

3.뒷부분의 초코가 있지만 너무 단맛은 아니다.(부모님들이 더 좋아하시는 😂)

4.적당한 포만감으로 하루를 활기차게 활동 할 수 있는 것 같다.

사실 다이어트와 단백질을 챙기시려면 제품의 구성이 무엇보다 중요하죠?

영양정보

사실 다이어트를 하시거나 운동 하시는 분들이라면 영양정보를 빼놓을 수 없겠죠 ㅎㅎ

총 12개의 개별 포장이 되어 있고, 1개당 50g 261Kcal가 들어있네요

★단백질13g

식사대용으로 드신다면 충분히 다이어트를 할 수 있으며 근력을 위해서도 꾀나 좋은 성분을 가지고 있네요

저 같은 경우는 단백질쉐이커와 단백질바1개로 아침을 떼웁니다. 생각보다 든든하고 몸에 힘이 도는 것 같습니다.

제가 먹을라고 사놨는데 부모님들도 많이들 드세요🤣

적당한 탄수화물과 지방 단백질이 골고루 섭취를 할 수 있어서 아침대용으로는 정말 딱인 것 같아요.

총12개로 구성

한 상자를 다 까서 12개로 이렇게 나열 해봤어요.

12개니까 아침식사용으로 드신다면 총 12일을 드실 수 있는데요.

1개의 가격이 1000원도 하지 않아요. 이 블로그를 보고 계신다면 사실 여러제품들을 보셨겠죠 ㅎㅎ

하지만 이정도의 가격으로 다이어트 아침식사대용 단백질섭취를 할 수 있는 제품이 많지 않아요!

보기만해도 든든합니다 굿

다들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실려면 무작정 굶거나 하시기 보다 곰곰단백질바로 성공해보세요!

이제보니 유통기한도 꾀나 기네요 지금 블로그 포스팅하는 날짜로 봐도 거진 1년정도 보관이 가능 하네요^^

아침출근길 차에서 하나...

바쁘신 현대인을 위해서도 좋아요.

저도 잠이 많은 편이라서 아침에 식사를 하기가 참 어렵거든요ㅠ.ㅠ

다이어트와 단백질 섭취를 위해 굶을 순 없고, 출근길 차에서 저렇게 먹습니다.

똑똑 끊어 먹으면 부스러기도 많이 안나와요! 완전 좋죠?

 

포장과 단백질바 사진

이렇게 보기와도 같게 과포장이 봉지안에 든든한 단백질바가 들어 있습니다.

보기만해도 건강해보이지 않나요? 부스러기가 많이 나올 것 같아 보일 수도 있는데 

사실 2개월째 먹는 동안 부스러기 걱정은 들지 않더라구요.

다이어트음식 단백질섭취 아침대용 으로 봐도 무색 하지만

부모님들과 아이들에게도 무척 좋은 간식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쿠팡에서 구매했어요!

가성비도 좋은데 빠른배송도 해주니까 한번 들려보시고 다이어트 및 몸짱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