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형리뷰정보/패션●미용

남자 핸드 크림 쿤달에디션5종 쿤달 퓨어 핸드크림 추천!

by HoHyung 2020. 10. 31.

쿤달퓨어핸드크림 박스 정면

요새 남자분들도 관리 많이 하시죠~? 역시나 손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각종 악세사리나 시계 등으로 손을 꾸미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오늘 제가 소개 해드릴 상품은 쿤달 퓨어 핸드크림 5종 입니다.

쿤달이라는 회사는 샴푸로도 이미 유명한 회사인데 믿고 주문 했습니다.

배송박스 오픈하면 저렇게 광채나는 박스로 제품을 보관하고 있네요.

박스 정말 이뻐요 ㅋㅋㅋ

쿤달퓨어핸드크림 박스 뒷면

뒷면엔 향기 소개가 되어있네요! 용량과 화장품책임판매업자 소개 되어있고

소비자 상담실도 있어요!

제일 중요한게 역시 또 향 아니겠습니까!

향 5종 세트 : 베이비파우더,화이트머스크,클린솝,코튼블루,블랑

향이 5종이라 지겹지 않게 또 50ml X 5 ea 니까 총250ml네요

쿤달퓨어핸드크림 5종

박스를 개봉하고 핸드크림을 나열해봅니다!

엄청 이쁘게 생겼죠? 사실 큰 기대 안했거든요 금액도 저렴해서

무엇보다 5종이라서 너무너무 좋아요!

크기도 가지고 다니기 딱 좋은 사이즈 입니다.

구매안할 이유가 없죠?

요새 코로나 때문이라도 손 자주 씻어야 하는데, 겨울에 관리 해주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또 좋은 향으로 이성이나 여러분 주위사람들을 기분 좋게 만들수도 있겠죠 ㅎㅎ

베이비파우더향 핸드크림

iryan.kr/t6coui6ftf"제품의 뒷모습 입니다.

제일 상단에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

이라고 되어 있네요! 미백과 주름개선 이라니 정말 좋은거같아요!

쿤달 핸드크림은 시어버터와 마카다미아의 영양과 유수분 밸런스가 특징인 고보습 핸드크림입니다.

뭔가 엄청난 말들이 적혀 있는데, 잘 모르겠고 고보습 핸드크림! 요거 하나면 믿고 쓸만 하겠죠?

핸드크림 오픈

핸드크림 뚜껑 열어봤어요! 뚜껑은 뭐 잘열립니다 잘닫히고..

딱히 불편한점은 없었구요.뚜껑 열면 저렇게 제품을 보관하고 있네요

진짜 요새 코로나 때문에 손 씻기 유행인데 겨울철이 또 되어 가니깐

엄청나게 잘팔릴 것 같아요 ㄷㄷ...

핸드크림

손에 이렇게 한번 쫘봤어요!

발림성 너무너무 좋구요

향 또한 좋았습니다. 전 화이트 머스크향을 좋아해요 ㅎㅎ

5개니까 맘에 드는 향 쓰고 나머지는 지인 줘야지..🤣

사실 금액대도 그리 비싼편이 아니라서 가성비 짱입니다.

박스와 제품 상태를 보니 남자친구나 여자친구 선물용으로 쓰면

엄청 이쁨 받을 것 같네요.(고급져요)

다들 겨울선물용으로 추천해보세요! 제돈 주고 샀지만 정말 잘산거 같아요.

댓글